닫기

일반뉴스

배너

[SCM FAIR 2022] 생물학적 제제 개정 시행, 콜드체인에 어떤 변화 일어났을까?

URL복사
2023년 기업의 성공 비즈니스 기회를 찾으시나요? KES Future Summit에서 전문가들이 제시합니다 (10.4~5, 코엑스)

 

생물학적 제제가 콜드체인에 가져온 변화와 진행 방향 모색

 

산업 전문 웨비나 플랫폼 산업 전문 웨비나 플랫폼 '산업을 바꾸는 시간(이하 산바시)'과 SCM 전문 전시회 'SCM FAIR'가 공동으로 기획한 세미나 '슬기로운 스마트SCM 구축하기 #3'가 진행됐다. 

 

산바시와 SCM 페어 사무국은 지난 2편에 이어 ‘슬기로운 스마트SCM 구축하기’ 웨비나를 통해 기업들의 스마트SCM 구현에 필요한 솔루션, 서비스,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3편에서는 윌로그 김정모 CTO가 발표자로 참여해 '생물학적 제제 개정령 실제 대응 사례를 통해 보는 바이오 콜드체인의 현재와 미래'라는 제주로 발표를 진행했다. 김정모 CTO는 웨비나를 통해 생물학적 제제 등의 제조·판매관리 규칙 개정령에 대한 이해와 개정령 시행 이전의 착오, 이후의 변화, 진행 방향을 설명했다. 

 

한편, 윌로그는 온도 관리가 필요한 영역에서 콜드체인을 혁신하는 스타트업이다. 투명한 데이터 관리를 통한 기업의 물류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이를 통해 기업 비즈니스가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윌로그는 자체 개발한 콜드체인 모니터링 디바이스 'OTQ'를 통해 물류 상태 데이터를 수집하며, 관제소프트웨어를 통해 물류와 이동경로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한다. 

 

 

헬로티 서재창 기자 |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