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SCM FAIR 2022] 언제까지 박스에 테이프 덕지덕지? 이패키징의 '박스 클로저' 써보세요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이패키징이 ‘유통·물류 및 공급망관리 산업전(SCM FAIR 2022)에서 박스 포장 시 사용할 수 있는 각종 도구들과 친환경 포장재 솔루션을 선보였다.

 

SCM FAIR 2022는 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2홀에서 열리는 스마트 물류 전문 전시회로, 물류의 시작인 퍼스트마일부터 소비자에게 닿는 라스트마일에까지, 물류/유통 전 과정에 활용되는 첨단 IT 기술, 자동화 시스템 등 다양한 솔루션과 서비스 기업들이 참가하고 있다.

 

이패키징은 박스를 포장할 때 사용하는 박스 클로저, 박스 코너클립 등 제품을 전시했다.

 

 

박스클로저는 테이프를 사용하지 않고도 박스를 단단히 닫아 고정할 수 있도록 해주는 제품이다. 효과적으로 박스 안 제품을 보호할 뿐 아니라 반복해 사용할 수 있어 친환경적이다. 송장이나 작업지시서 등 메모를 부착할 수도 있다.

 

 

박스 코너클립은 박스 모서리에 끼워 날개를 접힌 상태로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다. 날개가 접히지 않아 물건을 담을 때 편리하고 클립을 끼운 박스들을 쌓아올릴 수도 있다.

 

이패키징은 이밖에도 다양한 친환경 포장재 시스템을 선보였다.

 

 

한편, ㈜첨단, 한국SCM협회, JNC 메쎄가 공동 주최/주관하는 SCM FAIR는 “Process Optimization·Creating value”라는 주제 하에 스마트 물류, 유통 및 서비스 기업이 참가하여 200여 개 부스에서 최신 스마트 물류 기술과 SCM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전시 기간 중에 개최되는 각종 전문 컨퍼런스를 통해 운송 서비스, 물류 자동화, 빅데이터·AI 기반 옴니채널 솔루션, 라스트마일 솔루션 등 최적의 서비스를 위한 다양한 정보도 제공된다.

 

헬로티 이동재 기자 |

관련기사

3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