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1] 마이클앤선솔루션, 바코드·튜브프린터 전시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마이클앤선솔루션이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1)’에서 바코드프린터, 튜브프린터를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은 9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마이클앤선솔루션이 이번에 선보인 Godex의 바코드프린터는 급 최강의 8인치 와이드 산업용 프린터로 광범위한 형식의 미디어에 적합하다.

 

또한 정교한 디자인의 견고한 프린터로, 고성능 전자기기, 신뢰성 있는 메커니즘, 사용자 친화성 및 쉬운 유지보수 설계의 특성을 포함하고 있다.

 

 

튜브터치 T-6000은 기존 제품들이 튜브를 사용하기 위해 별도로 제공하던 튜브 카세트 카트리지를 없애고, 기기에 직접 ‘튜브 피트 슬롯’을 통해 튜브를 장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Back-Off’ 기능을 통해 소모품을 절약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해 경제성을 높였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뉴딜의 미래(The Future of Digital New Deal)’라는 주제 하에 약 50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참가하여 1,800개 부스에서 최신 스마트 제조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