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배너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1] 쎄텍, 너트러너와 토르크트랜스듀서 제품군 선보여

URL복사
[무료등록-대박 경품] 솔리드웍스의 클라우드서비스로 확 달라진 제조 현업의 이야기가 찾아갑니다 (12.10)

헬로티 서재창 기자 |

 

 

쎄텍이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Smart Factory+Automation World 2021)’에서 너트러너와 토르크트랜스듀서를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은 9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쎄텍이 전시회에서 선보인 나사체결기 STNR TYPE의 너트러너는 소형 경량으로 설치, 운전 및 유지보수가 용이한 제품이다.

 

구동 모터는 AC 서보를 채택해 브러쉬 교환이 필요 없고 시퀀스 제어가 용이하며, 토르크 효율을 향상시켜 ±0.5%대의 고정밀도를 실현했으며 일정한 토크로 볼트 및 너트를 체결하는 장치로 사용된다.

 

이와 더불어 토르크 센서는 스트레인 게이지 방식의 내부 비틀림을 신호처리해 직접적으로 아날로그 신호를 이용하거나 디지털 신호를 이용해 토르크를 측정·제어 하는 장치다. 

 

 

쎄텍은 스트레인 게이지 방식을 방식의 토르크 트랜스듀서, 로드셀, 너트런너, 인디게이터, 변위변환기와 디지털 인디게이터, 증폭기 등을 제조, 판매하는 기업이다. 

 

당사의 제품은 우수한 품질과 고정밀도 및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산업 생산 설비 현장에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신기술 개발 및 국산화로 생산설비의 경쟁력 강화에 일조하고 있다. 

 

특히, 회전형 토르크 트랜스듀서 및 너트런너는 국내 최초로 개발돼 자동차 및 부품 관련 메이커의 생산 설비에 다수 채택된 바 있다. 또한, 동남아시아, 인도, 이집트, 미국, 독일 등 전 세계에 우수한 품질로서 수출되고 있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뉴딜의 미래(The Future of Digital New Deal)’라는 주제 하에 약 50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참가해 1800개 부스에서 최신 스마트 제조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