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티 함수미 기자 |
초고해상도 산업용 카메라 개발 기업 뷰웍스가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SmartFactory+AutomationWorld 2021)’에서 CXP-12 산업용 카메라를 비롯한 고해상도의 안정된 성능을 지닌 제품군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은 9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뷰웍스 CXP-12 산업용 카메라 중 이번에 전시된 VC-25MX2-M150 I는 CMOS 이미지 센서를 기반으로 설계된 고속 고해상도 카메라로 고속 처리, 노이즈 감소, 정밀한 노출 제어 등의 장점을 지닌다.
함께 전시된 라인스캔 카메라(VT-16K5X-H300)는 초고속 스캔과 함께 하이브리드 이미지 센서를 갖춰 고속 및 고감도가 장점이므로 평판 검사, 웨이퍼 검사, 인쇄 회로 기판 검사 등과 같이 까다로운 응용 분야에 적합한 제품이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뉴딜의 미래(The Future of Digital New Deal)’라는 주제 하에 약 50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참가하여 1,800개 부스에서 최신 스마트 제조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