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1] 위드인포텍, 위드-엠이에스로 능동적인 스마트공장 제안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헬로티 함수미 기자 |

 

 

전문 소프트웨어 개발업체 위드인포텍이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Smart Factory+Automation World 2021)’에서 ‘진정한 스마트팩토리 구축’을 위한 ‘위드엠이에스’를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은 9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위드인포텍은 스마트팩토리 조성을 위한 통합 시스템 구축 과정에서 제조 기업의 요구사항을 반영해 업무 프로세스를 재설계하는 등 맞춤형 개발을 추구하는 전문 기업이다.

 

자사 개발 위드-엠이에스를 통해 전사자원관리를 기본 인프라로 MES/POP, QMS, EMS, SCM, 그룹웨어 등 제조 전반의 정보시스템과 자동화, 설비 인터페이스를 아우르는 통합 시스템 구축이 가능하다.

 

 

위드인포텍은 기업 구성원의 능동적인 생각과 의사결정을 돕는 스마트팩토리를 추구한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뉴딜의 미래(The Future of Digital New Deal)’라는 주제 하에 약 50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참가하여 1,800개 부스에서 최신 스마트 제조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