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1] 토마스케이블, 회전하는 커넥터 '슬립링' 선보여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특급 전문가들과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TECH 2024 (5/3, 코엑스 E홀)

헬로티 이동재 기자 |

 

 

토마스케이블이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1)’에서 각종 슬립링 제품을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은 9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슬립링(Slip RING)은 회전체에 전원, 신호를 공급하는 장치로, 회전하는 커넥터다. 회전하면서도 내부의 선이 꼬이지 않게 해줘, 회전체와 고정부간 전원, 전기적신호, 통신, 유공압, 고주파, 광 통신 등을 전송하는데 필수적인 제품이다.

 

토마스케이블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많은 고객분들을 만나지 못해 아쉽지만, 다음 전시회에서는 더욱 경쟁력 있는 아이템을 준비해 더욱 많은 고객분들을 만나기를 기대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뉴딜의 미래(The Future of Digital New Deal)’라는 주제 하에 약 50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참가하여 1,800개 부스에서 최신 스마트 제조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