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티 서재창 기자 |
건흥전기가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Smart Factory+Automation World 2021)’에서 제어용 스위치 라인업을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은 9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전시회에서 선보인 제어용 스위치 중 하나인 NS22 시리즈는 제품 시인성 및 편의성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이 시리즈는 접점 블록 장착이 편리하고 견고하며, 고사양·고수명 제품이다. 또한, 연속 장착 가능한 접점블록 구조며, 내환경 강화 재질 및 IP66에 적합한 제품이다.
건흥전기는 국내 산업용 자동제어기기 제조 기업으로 근접센서, 말굽센서, 포토센서, 매입형스위치 등을 선보이며 유니트와 구동제어를 간단히 수행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건흥전기의 제품은 국내 자동체, 조선, 반도체 등 제조라인 설비, 검사장비, 제조장비 등에 적용돼 설치 및 사용되고 있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뉴딜의 미래(The Future of Digital New Deal)’라는 주제 하에 약 50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참가해 1800개 부스에서 최신 스마트 제조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