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1] 오히너코리아, 여러 도어 한 번에 모니터링 되는 게이트박스 선보여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특급 전문가들과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TECH 2024 (5/3, 코엑스 E홀)

헬로티 조상록 기자 |

 

 

오히너코리아가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1)’에서 다기능 게이트박스, 안전 스위치, 라이트 그리드 및 라이트 커튼 등을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은 9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다기능 게이트박스 MGB의 업그레이드 모델인 MGB2는 4차 산업에 맞게 통신기능을 사용하여 다수의 도어를 효과적으로 잠금처리 및 모니터링을 할 수 있다. 설치 시 다수의 도어에 설치를 해도 쉽게 배선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 버튼구성에 대해 설치 및 변경에 대한 용이성을 향상시키고자 모듈식으로 제작하여 사용자의 희망에 맞게 쉽고 빠르게 도입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공장 내 안전시스템을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도입할 수 있다.

 

 

 

오히너코리아가 선보인 안전 스위치는 △가드 잠금 기능 탑재 트랜스폰더 코딩형 안전 스위치 △자기 코딩형 안전 스위치 △가드 잠금장치가 있는 전기기계식 안전 스위치 등으로, 슬림한 사이즈에 LED형, 버튼내장형, 통신형 등 다양한 시나리오에 적용 가능한 모델시리즈로 구성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트 그리드 및 라이트 커튼은 28 × 30mm의 콤팩트 사이즈로, 어떤 응용 분야에도 선택할 수 있는 안전 점검 옵션이 제공되며, M12 플러그 커넥터와 간단히 연결할 수 있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뉴딜의 미래(The Future of Digital New Deal)’라는 주제 하에 약 50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참가하여 1,800개 부스에서 최신 스마트 제조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