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1] 마틴프라우트, 자체 생산한 랙피니언·로봇 감속기 등 선보여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특급 전문가들과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TECH 2024 (5/3, 코엑스 E홀)

헬로티 조상록 기자 |

 

 

마틴프라우트가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1)’에서 자체 생산한 랙-롤러 피니언, 로봇 감속기, 웜기어 등을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은 9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랙-롤러 피니언은 무윤활 구동이(필요 시 표면보호피막 정도의 양으로 충분) 가능하기 때문에 클린 생산 환경에 적합하다. 이 제품은 미끄럼 마찰을 최소화 하였으며, 다양한 용량 및 길이를 적용할 수 있다. 또한 백래쉬 및 진동, 그리고 불규칙한 운동을 최소화 하였다.

 

고정밀 감속기는 로봇 감속기로, 소형·중형·대형으로 구성돼 있다. 마틴프라우트의 감속기는 입력축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탄성변형을 배제한 기구운동만으로 감속이 가능하다. 또 1단부 헬리컬기어 구조로 소음이 개선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뉴딜의 미래(The Future of Digital New Deal)’라는 주제 하에 약 50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참가하여 1,800개 부스에서 최신 스마트 제조 기술을 선보였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