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1] 디앤시스, 패널 컴퓨터·팬리스 컴퓨터 등 모니터링 솔루션 전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특급 전문가들과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TECH 2024 (5/3, 코엑스 E홀)

헬로티 서재창 기자 |

 

 

디앤시스가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Smart Factory+Automation World 2021)’에서 패널 컴퓨터, 팬리스 컴퓨터, 산업용 키오스크 등을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은 9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디앤시스가 전시회에서 선보인 패널 컴퓨터는 산업용 메인보드와 터치모니터 일체형 제품으로 생산현장의 공정관리 시스템 구축에 적합하다.

 

이 제품은 열악한 산업 환경에서 사용하도록 신뢰성 있는 산업용 규격의 부품을 사용해 내구성이 우수하며, 팬리스 제품 및 전면방수 제품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여러 분야에 폭넓게 적용 가능하다.

 

디앤시스의 팬리스 컴퓨터는 알루미늄 방열판을 적용해 쿨링팬이 없는 고성능 소형 컴퓨터다. 쿨링팬이 없어 먼지 유입이 적으며 유지보수가 용이해 분진과 오염이 많은 산업 현장에 적합하다. 또한, 메모리, SSD, 시리얼 포트, 확장 슬롯 등 고객 요청에 따라 맞춤형 제작이 가능하다.

 

산업용 키오스크는 산업 현장의 각종 주변장치 장착과 연결을 위한 확장성을 고려해 설계됐으며, 외부의 충격에 견디도록 견고하게 제작돼 스마트 팩토리 구축에 적합한 장비다. 바코드 스캐너, 바코드 프린터 및 임베디드 컴퓨터를 내장할 수 있으며 슬라이딩 키보드 선반, 이동식 캐스터 장착으로 편리하게 사용한다.

 

디앤시스는 산업용 컴퓨터 제품군의 국내 직접 생산 기업으로서 일체형 컴퓨터, 터치모니터, 팬리스 컴퓨터, 키오스크를 생산하는 종합 IT 기업이다.

 

디앤시스의 제품은 반도체 장비, POP/MES, 선박용 네이게이션 시스템, 교통관제 시스템 등 다양한 분야의 산업현장에 적용 및 운영되며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해외의 유수 업체와 전략적인 업무 제휴로 고객 만족을 이뤄가고 있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뉴딜의 미래(The Future of Digital New Deal)’라는 주제 하에 약 50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참가해 1800개 부스에서 최신 스마트 제조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