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배너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1] 엔셀, 품질혁신 소프트웨어 공개로 눈길 끌어

URL복사
[마감임박!! 무료] 생성형AI, 디지털트원, 제조AI, SaaS, 클라우드로 생산성 높이고, 비용절감 방안 제시.. AI자율제조혁신포럼 개최 (3/27~29, 코엑스3층 컨퍼런스룸 317~318호)

헬로티 이동재 기자 |

 

 

엔셀이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1)’에서 아톰뉴런스, ScQMS, 엔셀 MES 제품 등 품질혁신 소프트웨어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은 9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 전문 전시회다.

 

엔셀이 이번에 선보인 아톰뉴런스 AI에 탑재된 OCR기능은 자사의 딥러닝 기술로 개발된 알고리즘을 바탕으로 인쇄체, 필기체, 문서의 종류에 관계없이 문자를 추출, 고객의 요청에 맞게 수집, 가공 및 저장이 가능하다.

 

아톰뉴런스는 스캐너, 바코드 리더기 등 고객사가 보유중인 기존 시스템과 데이터를 함께 결합해 확장이 가능하다. 수작업에 의한 오류방지, 투명성, 안정성, 신속성, 정확성을 높여 업무의 효율성 향상을 도모한다.

 

 

엔셀 Supply Chain 기반의 ScQMS는 도입 업체가 납품업체로부터 고객사까지의 공급망 전반 조달/제조/납품 과정에서의 품질경영, 품질관리, 품질보증을 위한 현장의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개선해 도입 업체 전반의 품질을 혁신시켜주는 솔루션이다.

 

또한 엔셀 MES는 제조현장의 모든 정보를 데이터화해 생산실적을 향상시키는 솔루션으로, 제품의 흐름을 파악해 보다 효과적으로 생산 실적을 향상시킬 수 있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뉴딜의 미래(The Future of Digital New Deal)’라는 주제 하에 약 50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참가하여 1,800개 부스에서 최신 스마트 제조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