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SF+AW 2021 프리뷰] 스위스아미에트, 드라이빙 솔루션인 제어용 모터 전시

URL복사

헬로티 서재창 기자 |

 

 

스위스아미에트는 오는 9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1, 이하 SF+AW 2021)'에 참가한다. 스위스아미에트는 SF+AW 2021에서 제어용 모터인 코어리스 모터, DC 소형 모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FAULHABER 그룹의 드라이빙 솔루션은 세계 최초로 코어리스 권선 Skew-wound 방식으로 설계됐다. FAULHABER는 고정밀, 고출력 마이크로 드라이브 시스템 분야의 선두 업체로서 광범위한 정밀 드라이브 기술을 제공한다. 

 

고성능 DC Motors, BLDC Motors, Linear Motors 및 Stepper Motors에 이르기까지 각 드라이브는 최소 크기와 중량에서 최대의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됐다. FAULHABER는 의료기기, 항공우주 및 항공, 정밀 광학, 로봇 및 자동화 등과 같은 까다로운 응용 분야를 위한 제품 및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스위스아미에트는 20년 이상 세계 최고의 소형모터 회사인 스위스, 독일의 FAULHABER그룹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FAULHABER 그룹은 첨단 기술력과 설비로 최상의 제품을 고객 중심의 맞춤형 생산에 방점을 둔다. 

 

스위스아미에트는 국내 기업의 발전하는 기술력에 부응하는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스위스STS-AG 사의 압력센서와 스웨덴 Piezo Motor, 독일 Buhler Motor를 공급하며 정밀 첨단산업에 필요한 맞춤형 제품을 다루고 있다. 

 

한편,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1(Smart Factory+AutomationWorld 2021)는 오는 9월 8일부터 10일까지 코엑스1층과 3층 전관을 사용하는 국내 최대 스마트팩토리, 자동화 산업 전시회로, 스마트공장엑스포(SmartFactory Expo), 국제공장자동화전(aimex), 한국머신비전산업전(Korea Vision Show)의 세부 전시회로 구성돼 있다. 

 

(주)첨단, (사)한국산업지능화협회, (사)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주최하는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1는 국내외 400여개 기업이 참여해 차별화된 기술, 제품, 솔루션을 전시한다.

 

특히, 산업단지특별관, 스마트팩토리 모델공장 특별관이 참관객들을 맞이하며, 2021 산업 디지털 전환 컨퍼런스를 비롯해 200개 전문 컨퍼런스 세션이 마련되며, 글로벌 ESG포럼이 개최된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