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배너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1] 지엔비, 자체 개발한 감속기·전동실린더 선보여

URL복사
[무료등록] 데이터게임: IoT 데이터 전쟁의 최후 승자는 누구인가? (10.27)

헬로티 조상록 기자 |

 

 

지엔비가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SmartFactory+AutomationWorld 2021)’에서 산업용 액츄에이터, 중공감속기, 미니 전동실린더 등을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은 9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지엔비 ‘KGB시리즈’는 볼스크류를 활용한 산업용 로봇(액츄에이터)으로, LM가이드 일체형의 구조로 설계되어 컴팩트한 공간 대응이 가능하다. 고강성, 고정밀도를 실현하였으며 휴대폰, 반도체·디스플레이, 로봇장치 등 모든 산업 자동화 설비에 광범위한 적용이 가능하다.

 

 

지엔비 ‘GSR시리즈’는 지엔비가 자체 기술로 개발한 중공감속기로 고강성, 고정밀도를 실현하여 높은 신뢰성을 보이고 있다. 고정도 위치결정을 비롯하여 부하 관성 및 모멘트 하중을 필요로 하는 다양한 용도/조건에 적용 가능하다.

 

지엔비에서 자체 개발한 미니 전동실린더는 알루미늄 소재를 채용, 소형·경량의 고 추진력 전동 실린더다. 소형구조로 공간제약이 있는 장비에 적용 할 수 있는 이점을 지니고 있으며, 반복 정밀도 및 속도 변경과 가감속 구현에 용이한 구조로 설계되었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뉴딜의 미래(The Future of Digital New Deal)’라는 주제 하에 약 50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참가하여 1,800개 부스에서 최신 스마트 제조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