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AI Tech 2025 프리뷰] 마이크로소프트가 말하는 AI 업무 생산성 전략 알아보기

URL복사

 

한국MS 백인송 이사, AI 활용한 업무 생산성 혁신과 전략 공유할 예정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오는 5월 15일 개최되는 ‘AI 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 2025(AI Tech 2025)’에 참가해 'AI를 통한 업무 생산성 혁신과 전략'을 주제로 기조연설을 진행한다. 

 

AI Tech 2025는 ‘Your Fine-Tuning Roadmap’을 주제로, 파인튜닝 이후 기업 현장에서 AI를 어떻게 실질적으로 활용할 것인지에 초점을 맞춘다. 생성형 AI의 확산 속에서 많은 기업이 겪는 운영상의 고민과 실무자의 현장 요구에 대응하도록 최신 기술 트렌드와 구체적인 적용 사례가 공유된다.

 

발표자로 참여하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백인송 이사는 "이번 발표에서는 AI를 이용한 업무 방식의 변화에 대한 트렌드와 실제 적용 사례를 다룰 예정이다. 이와 함께 중소기업이 AI와 생산성 솔루션을 효과적으로 도입할 수 있는 실질적인 전략을 공유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컨퍼런스에는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클라우드, LG CNS, 리벨리온, 망고부스트, 마키나락스, 업스테이지, 모레, 래블업 등 국내외 AI 생태계를 대표하는 기술 기업이 대거 발표에 나선다. 서울대학교 AI연구원을 비롯한 학계와 함께, 유튜브 채널 '에스오디(SOD)'를 운영 중인 하이젠버그 권순용 대표도 연사로 참여해 다양한 관점의 발표가 기대된다.

 

발표 내용은 기술 개발자뿐 아니라 기획자와 실무 담당자 모두가 바로 활용 가능한 수준의 인사이트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무엇보다 AI 도입을 위한 필수 전략과 적용 사례를 공유한다. 이를 통해 조직 내 AI 운영 역량을 강화하고자 하는 기업에 의미 있는 방향성을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

 

사전 등록은 두비즈 공식 웹사이트에서 5월 14일까지 가능하며, 3인 이상의 단체 등록 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현장 등록도 가능하나 참가비는 등록 시점에 따라 차이가 있어 사전 등록이 권장된다. 참가자에게는 발표자료 다운로드용 QR코드와 함께 소정의 상품권이 제공되며, 참석 확인증과 영수증도 별도 발급된다.

 

헬로티 서재창 기자 |

관련기사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