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교육/세미나

배너

머신비전 활용전략 컨퍼런스, 25일 코엑스서 열려

URL복사

 

머신비전 기술은 디지털 제조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로봇과 3D 센서 및 AI와의 통합으로 인해 머신비전 기술의 입지는 그 어느 때보다 필수 불가결해진 상황이다.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머신비전 기술을 활용해 제조기업들은 높은 수준의 정밀도와 효율성 및 품질 관리를 달성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머신비전 기술이 AI와 함께 계속해서 발전함에 따라 머신비전의 애플리케이션 또한 전통적인 제조를 넘어 물류, 농업, 의료 등의 분야로 확장되어 미래 산업 혁신을 위한 다용도 도구가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이처럼 머신비전 기술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이를 어떻게 활용하고, 현장에 어떻게 도입해야 할지에 대한 구체적인 전략이 필수로 떠올랐다. 그리고 오는 25일, 이러한 전략에 대해 논하는 컨퍼런스가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로봇, 3D센서, AI 융합으로 진화하는 디지털 제조’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컨퍼런스는 (사)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와 ㈜첨단의 주최 및 주관으로 오는 2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코엑스 컨퍼런스룸 307호에서 진행된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임수민 LG생산기술연구원 책임과 소한별 LMI Technologies 지사장, 이현동 슈퍼브에이아이 부대표, 인세용 라온피플 실장, 홍혁진 아이코어 과장, 조경제 지비드코리아 차장 등 머신비전 업계 전문가들이 연이어 발표에 나서 더 큰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머신비전 개발 및 도입에 관심있는 모든 산업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열리는 이번 컨퍼런스는 선착순으로 200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사전등록은 두비즈 홈페이지(https://dubiz.co.kr/Event/316)에서 진행할 수 있다.

 

헬로티 김재황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