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서울메타위크 2024, 얼리버드 티켓 판매 연장

URL복사

 

아시아 최대 규모의 인공지능(AI), Web3, 메타버스 페스티벌인 ‘2024 서울메타위크’의 얼리버드 티켓 판매가 한 주 연장된다.

 

서울메타위크 사무국은 지난 5월 15일에 시작된 1차 얼리버드 티켓 판매가 성황리에 마감됨에 따라, 더 많은 참가자들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판매 기간을 6월 18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얼리버드 티켓은 기존 정가(메타콘패스 200,000원, 학생패스 50,000원)에서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중고등학생부터 대학원생까지는 최대 70% 저렴한 비용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기술의 파도를 항해하라! (Ride the Waves of Technology)’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2024 서울메타위크에서는 인공지능(AI)의 막대한 영향력과 전 세계 IT 트렌드를 선도하는 최신 기술들에 대한 심도 깊은 논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1일차 오프닝 기조 연사로 확정된 구글클라우드 APAC 스타트업 & SMB 총괄 자요티카 모한은 AI와 클라우드 기술의 미래 전망을 주제로, AI 기술을 중심으로 변화하는 비즈니스에 대해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인텔, 넷플릭스, 스포티파이, 포르쉐 등 글로벌 기업 연사들의 생생한 이야기가 준비되어 있으며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계속해서 참여할 예정이다.

 

2024 서울메타위크는 6월 26일부터 이틀간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며, 티켓은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티켓 구매는 6월 24일까지 서울메타위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