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니어솔루션, ‘2024년 유망 SaaS 개발 육성 지원사업’ 선정

URL복사

 

니어솔로몬 솔루션 고도화 및 SaaS 시장 진출에 박차

 

지능형 물류 플랫폼 기업 니어솔루션(대표 정영교)이 ‘2024년 유망 SaaS 개발 육성 지원사업’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유망 SaaS 개발 육성 지원사업’은 SaaS 중심의 생태계 육성을 위해 유망 SaaS 기업을 발굴하여 지원하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추진하는 사업이다. 니어솔루션은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지능형 물류 솔루션인 니어솔로몬(Near Solomon)의 고도화 및 SaaS 비즈니스 판매 확대를 가속할 예정이다.

 

최용덕 니어솔루션 사업본부장 전무는 “물류 솔루션이 SaaS 방식으로 공급되는 것은 시장의 주된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며 “이번 과제의 성공적인 수행을 통해 물류 솔루션의 SaaS 시장 확대를 주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7년에 설립된 니어솔루션은 물류 및 풀필먼트 센터의 자동화 및 지능화 솔루션을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다. 특히 올 초 본격 출시한 ‘니어솔로몬’은 클라우드 기반의 구독형 솔루션으로, 물류센터 업무 프로세스 전반을 최적화하고 지능화된 운영이 가능하다. 이번 과제 선정을 통해 니어솔루션은 니어솔로몬의 SaaS 전환을 가속하며, 고도화된 AI 기술이 접목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헬로티 김재황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