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인텔리빅스, 자체 개발 영상관제 솔루션 ‘AMS’ 강조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기존 영상관제 시스템 ‘VMS’ 대체 기술로 제시

"연중무휴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첨단 시스템"

 

인텔리빅스는 자제 개발 통합관제 시스템 ‘AMS(AI Monitoring System)’가 지방자체 영역에서 활약하고 있다고 전했다.

 

인텔리빅스 AMS는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화재·도난·무단투기·교통사고·군집사고 등 관제 분석 데이터를 도출한 후 유연하게 대응하도록 지원하는 기술이다. 인텔리빅스 관계자에 따르면 시·군·구 지방자치단체가 활용하는 인력 기반 관제 시스템인 ‘영상관리시스템(VMS)’의 단점을 개선한 솔루션이다.

 

AMS는 구체적으로 실시간 선별 관제, 지능형 영상 분석, 사고 데이터 통계 분석, 지리정보시스템(GIS) 기반 안전지도, 외부 시스템 연계, 모바일 관제 서비스 등 관제에 특화된 기능을 담은 점이 특징이다. 특히 스마트폰과 연동 가능해 단체장 및 관제요원이 휴가 및 출장 상활일 때도 CCTV 영상을 통해 원격으로 현장지도를 수행할 수 있다.

 

최은수 인텔리빅스 대표는 “AMS는 연중 언제든지 실시간으로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첨단 시스템으로,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로 도입해야 하는 기술”이라고 강조했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