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아큐레이, 고대 안암병원과 레퍼런스 사이트 협약 체결

URL복사

 

아큐레이 "개별 맞춤 암 치료에 대한 경험, 기술 등이 의료계 내에서 공유될 것"

 

아큐레이가 고려대학교 안암병원과 최근 레퍼런스 사이트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고려대 안암병원은 자동 인공지능(AI) 기술이 탑재된 아큐레이의 방사선 암 치료기인 래디젝트 클리어알티 시스템을 도입해 운영 중이다. 

 

이에 아큐레이는 고려대 안암병원과 레퍼런스 사이트 협약을 체결해 개별 맞춤 암 치료에 대한 경험, 기술 등을 의료계 내에서 쉽게 공유할 것으로 기대했다. 특히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최신 기술 공유를 확대하는 것은 물론 여러 의료진들이 암 환자 치료 효과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래디젝트 시스템은 암 환자에게 필요한 여러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됐다. 클리어알티 솔루션의 나선형 특화 디자인은 각종 암 치료 사례에 정밀하게 대응하고 치료 효율성을 높이는데 기여한다. 클리어알티 영상은 종양과 주변 정상 조직을 신속하게 구분해 진단하도록 설계됐다. 영상 선명도도 뛰어나, 의료진은 환자 치료 시 다양한 측면에서 많은 정보를 획득해 세밀하게 판단한다.

 

로저 카오 아큐레이 APAC 지역 사장 및 총괄 책임자는 "아큐레이만의 독점 기술인 클리어알티의 영상 이미지는 진단에서 사용하는 CT 수준의 탁월한 고해상도 이미지를 제공하도록 개발됐으며 이를 통해 빠르고 효과적인 비용으로 암 치료의 결과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기본적인 치료부터 복잡한 치료, 재치료에 이르기까지 효율성을 높이는데 기여하며 특히 클리어알티 이미징은 종양 및 주변 건강한 조직을 빠르고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돼 의료진이 더 명확한 치료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다”고 전했다. 

 

헬로티 서재창 기자 |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