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교육/세미나

배너

리얼타임 기계 제조 시각화 웨비나 개최...설계 데이터를 콘텐츠로

URL복사
[무료 웨비나] 빠르고 직관적인 강력한 아날로그 시뮬레이션 'MPLAB® Mindi™ 아날로그 시뮬레이터' 왜 주목받고 있을까요?? (5/23)

 

설계 데이터 시각화 콘텐츠로 활용하는 법...웨비나 개최

 

제조 프로세스에서 설계 데이터를 시각화해 콘텐츠로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온라인 세미나가 열린다.

 

리얼타임 기계 제조 시각화 웨비나(Inventor + 3ds Max + VRED 활용 한번에 알아보기)가 오는 6일 오후 3시부터 한 시간 가량 진행된다.

 

제조 프로세스에서 설계 데이터의 중요성과 활용 범위는 점점 확대되고 있다. 이제 설계 데이터는 설계 프로세스에서만 활용되는 것이 아니라 시각화 컨텐츠를 제작해 영업 및 마케팅 단계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실제 제품이 제작되고 출시 되기 전에 시각화 컨텐츠를 제작해 경쟁사 보다 빠르게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수 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고객의 설계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나의 솔루션에서 시각화 컨텐츠 제작까지 가능한 오토데스크(Autodesk)의 기계 제조 분야 솔루션인 PD & M컬렉션(Product Design & Manufacturing Collection)과 오토데스크 VRED를 오토데스크 플래티넘 파트너사인 다우데이타의 분야별 전문 엔지니어가 소개할 예정이다.

 

웨비나 참가자들은 오토데스크 PD&M 컬렉션에 포함된 인벤터(Inventor)로 제작된 설계 데이터를 기반으로 해 3ds Max와 기계 제조 분야에 특화된 VRED를 통한 사실적인 시각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발표자로는 다우데이타의 이주환 과장, 원우진 대리, 신재은 사원이 나선다. ▲오토데스크 Inventor로 설계된 기계 제조 데이터 활용 트렌드 ▲오토데스크 3ds Max를 활용한 시각화 현황 ▲오토데스크 VRED를 활용한 리얼타임 시각화에 대한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웨비나는 4월 6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 매뉴팩처링티비에서 사전 등록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헬로티 이동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