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교육/세미나

배너

금형제품의 모든 것..'인터몰드 코리아' 프리뷰 웨비나 개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국제금형 및 관련기기전(INTERMOLD KOREA 2023, 이하 인터몰드 코리아)를 미리 살펴보는 프리뷰 웨비나가 오는 3월 7일 진행된다. 

 

3월 14일부터 18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인터몰드 코리아는 금형, 부품, 소재를 비롯한 공구류, 금형가공 공작기계 및 설비, 금속가공, 절삭기계, CAD/CAM/CAE, 3D 프린터 등 금형에 관련된 모든 제품을 소개하는 전시회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4년 만의 오프라인 개최가 확정되면서, 금형업계를 비롯한 제조업계 전반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두비즈는 인터몰드 2023 프리뷰 웨비나를 통해 이번 전시회에서 주목해야 하는 주요 제품과 솔루션을 미리 살펴본다. 

 

이번 웨비나에서 헥사곤은 '금형산업을 위한 최적의 CAD/CAM 솔루션', '부품 산업을 위한 자동화 CAM 솔루션', 티모스와 자이스코리아는 '제조 혁신을 위한 ZEISS 적층 제조 솔루션', 크레아폼 아미텍코리아는 '다양한 크기, 복잡한 형상의 금형 측정을 위한 3차원 측정 솔루션', 마크포지드는 '디지털 포징 3D  프린팅 솔루션' 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오는 3월 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는 두비즈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