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투비이스, SCI 평가정보 우수기업 ‘T-5 등급’...잠재력 높이 평가돼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인공지능 및 ICT 빅데이터 분석 기술과 운세점술상담서비스 등 O2O Service 사업성 인정

 

투비이스는 기술신용평가 'SCI TCB'에서 우수기업 인증 ’T-5’ 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SCI 평가정보의 기술등급평가는 기술력, 사업성, 경영역량 등 기업의 기술력을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평가하여 인증을 부여하며 총 10등급으로 나눠 선정되는데 5등급인 T-5 등급을 받았다.

 

투비이스는 경영품질 전문 엔지니어링 서비스 기술을 보유한 회사로서 2021년도에 설립해 B2B 서비스인 인공지능 기반 ICT 빅데이터 분석 기술 분야에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 이를 바탕으로 B2C 서비스인 ‘위드갓톡–O2O Service for life Counsel Friend!!’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시작한 위드갓톡 서비스는 점술상담, 운세, 타로등의 서비스가 통합 연계된 O2O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인공지능 기반 빅데이터 분석 기술을 배경으로 고객들의 상담을 통해 고객들의 고민과 같은 대화를 통한 고객들의 고민거리를 해소해준다. 

 

심리상담과 같은 서비스를 직접 방문해야 가능한 서비스를 좀 더 쉽고 간단하게 접근할 수 있는 방식으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점술이나 운세, 타로와 같은 보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재미의 요소를 가미해 이뤄진다. 

 

인터넷이나 앱과 같은 소셜네트워크를 통한 서비스를 기반으로 AI 기반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고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식으로 운영 중이며, 서비스를 통해 오프라인과도 연계해 통합 운영되는 친목적 생활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현재 앱이나 인터넷을 통해 서비스를 즐길 수 있으며, 고객들의 상담이력이나 결재관리 등 종합적으로 관리함으로써 이용자들의 잦은 방문을 유도하고 있다. 고민이나 걱정, 또는 기쁨을 표출할 수 있는 상담창구의 역할로서 활용되고 있다. 

 

위드갓톡은 자체 플랫폼을 개발해 오늘의 운세, 타로, 띠별운세, 궁합, 꿈 해몽, 신점 등 여러가지 아이템을 접목해 놓았으며 토정비결과 같은 무료운세 서비스도 가능하다. 

 

공학박사 출신인 투비이스 강해운 대표는 “기업 경영품질 엔지니어링 서비스 영역을 개인으로 접목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 본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라며 “아직은 서비스 초기 단계이나 꾸준히 방문객이 증가하는 추세다. 사업의 다양한 확대를 위해 2023년 본격적인 IR을 통해 외부 투자자에게 투자의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