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HD솔루션즈, NCG CAM 솔루션 온라인 세미나 31일 개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 E홀)

 

(구)한국델켐의 새로운 사명 변경 소개와 새로운 3D CAM 소프트웨어 소개

 

한국델켐이 ‘HD솔루션즈’로 사명을 변경하고 새롭게 선보이는 3D CAM 소프트웨어 ‘NCG CAM’을 8월 31일 온라인 세미나로 소개한다.

 

1977년 영국 케임브리지에서 시작한 역사와 전통의 NCG CAM은 다양한 CAD 시스템과 인터페이스 및 사용하기 쉬운 고속 가공 솔루션을 제공하는 독립형 영구 라이선스 CAM 소프트웨어다.

 

금형 및 부품가공업체의 가장 주요한 이슈는 ▲빠른 납기 ▲정확한 품질 ▲경쟁력 있는 단가다.

 

NCG CAM SW는 ▲빠른 연산 및 고속 가공을 통한 빠른 납기 실현 ▲서비스 연장 및 편집 기능을 활용한 정확한 품질 실현 ▲영구 라이선스를 통해 기간제 라이선스 사용에 따른 SW 구매비용의 부담 절감 등의 장점을 제공한다.

 

HD솔루션즈 측은 지난 30여 년간 보급해온 PowerMILL 솔루션 대신, NCG CAM을 대안으로 선택하게 된 이유에 대해 ▲다른 CAM SW 사용에 대한 거부감을 최소한 줄일 수 있는 제품 ▲현장에서 쉽게 배우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 ▲개발사와 은밀하게 유지할 수 있는 협력관계 등으로 설명했다.

 

HD솔루션즈는 더 나아가 고객이 필요로 하는 기능들을 추가 개발해, NCG CAM의 기능을 보완하고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자동화 솔루션의 자체 개발에도 노력할 예정이라 밝혔다.

 

이번 8월 31일에 진행되는 세미나는 NCG CAM의 주요한 기능들의 소개 및 데모를 확인할 수 있는 자리다.

 

한편, HD솔루션즈는 오는 10월 20일 수원메쎄 전시장에서 ‘제30회 유저그룹컨퍼런스’를 개최한다. (구)한국델켐 고객과 금형 및 부품 관련 제조업계 종사자 및 파트너에게 오프라인으로 NCG CAM 소프트웨어를 상세하게 설명할 예정이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