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오토메이션월드

교육/세미나

배너

성공적인 제조 현장 DX를 위한 AI 활용법은? 24일 웨비나 개최

URL복사
[무료등록] 물류센터 자동화 솔루션의 '끝판왕', 스마트물류 구현의 첫걸음을 함께 합니다 (5.25)

 

AI를 활용한 국내 제조업 DX 전략 및 사례를 공유하는 웨비나가 개최된다. 

 

5월 24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두비즈에서 진행하는 이번 온라인 세미나는 스마트 제조 분야 석학과 SAS 제조 산업 전문가들이 함께한다. 

 

성공적인 제조 현장 DX를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할까? 전문가들은 반도체, 소재, 화학, 중공업 분야 기업의 사례와 최신 SAS 분석 솔루션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는 서울대학교 박진우 주임교수, SAS Global Technology Practice 최병욱 디렉터, SAS Korea Customer Advisory 최진모 수석이 연사로 참여한다. 

 

박진우 주임교수는 '제조현장의 디지털 생산혁신과 스마트팩토리의 미래'라는 주제로 우리 제조업이 처한 현실과 경쟁력 강화를 위한 디지털 전환 전략, 스마트 공장의 미래 동향을 발표한다. 

 

최병욱 디렉터는 '제조산업의 DX를 위한 준비사항 및 사례'를 통해 성공적인 DX를 위한 준비사항, 제조 분석 플랫폼 구축을 위한 전략 방향, 반도체 소재 화학 분야의 사례를 공유한다. 

 

최진모 수석은 '빅데이터 분석과 비즈니스 활용 방안'이라는 제목으로 텍스트 분석의 유형과 방법론, ML 알고리즘을 적용한 SAS 텍스트 분석 솔루션 등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5월 24일(화)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두비즈에서 진행하는 이번 웨비나는 사전등록(https://dubiz.co.kr/Event/66)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