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달 27일부터 내달 5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서 ‘로키토끼의 추석 대청소’ 팝업스토어 운영
‘명절 스트레스와 잔소리 청소’ 콘셉트 기획...‘사로스 Z70(Saros Z70)' 등 주요 제품 체험 프로그램 진행해
로보락이 이달 27일부터 9일 동안 서울 영등포구 소재 문화복합공간 타임스퀘어에서 ‘로키토끼의 추석 대청소’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행사는 추석을 맞아 ‘명절 잔소리와 스트레스까지 깔끔하게 청소한다’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참관객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로보락의 핵심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전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프리미엄 로봇 청소기 ‘사로스 Z70(Saros Z70)’, 스팀 청소 기능 탑재 진공 물걸레 청소기 ‘F25 울트라(F25 Ultra)’, 올인원 자동 먼지 비움 도크 기능 무선 청소기 ‘H60 허브 울트라(H60 Hub Ultra)’ 등 로보락의 주요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각 체험존은 제품의 주요 기능과 명절 상황을 연결해 재미 요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사로스 Z70 프리미엄 서비스존’에서는 명절 스트레스와 잔소리를 없애는 체험으로 프리미엄 청소 성능을 강조했다.
‘F25 Ultra 베이퍼플로우존’에서는 귀성길 정체 상황을 모티브로 강력한 물걸레 청소 기능을 소개한다. 여기에 ‘H60 Hub Ultra 흡입력존’은 청소기로 잔소리를 흡입하는 독창적인 시연이 진행된다. 체험 프로그램을 마친 방문객에게는 구매 관련 전문 상담이 제공된다. 아울러 이 자리에서만 제공하는 한정판 굿즈도 함께 제공받는다.
로보락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소비자들이 로보락의 기술력을 경험하고 명절 청소 부담을 줄이는 솔루션을 체감하도록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형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