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카덱스코리아, 자동화 설비 '특별 무상 점검'…7월까지 고객 지원 확대

URL복사

 

글로벌 자동화 창고 솔루션 전문 기업 카덱스코리아가 자사 자동화 설비를 사용하는 기존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7월 31일까지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자동화 설비는 정밀 기계장치와 통합 소프트웨어가 유기적으로 결합되어 운영되기 때문에 장기간 최적의 성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주기적인 기술 진단과 펌웨어 관리가 필수적이다. 카덱스코리아는 이러한 자동화 설비의 특성을 고려하여 고객들이 중단 없는 효율적인 운영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소 6개월마다 사전 정기 점검을 권장하고 있다.

 

이번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는 ▲장비의 예방 정비 및 이상 유무 진단 ▲소프트웨어 및 펌웨어 최신 버전 업데이트 권장 ▲요청 시 장비 운영 매뉴얼 제공 및 관리 최적화 컨설팅 등 총 세 가지 핵심 항목으로 구성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잠재적인 문제를 사전에 파악하고 해결함으로써 장비의 수명을 연장하고 예기치 않은 운영 중단 리스크를 최소화할 수 있다. 또 최신 소프트웨어 및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시스템의 효율성과 데이터 처리 능력을 향상시키고 최적화된 운영 컨설팅으로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카덱스코리아 기술지원팀 관계자는 “자동화 설비는 기업 운영의 심장과도 같으며, 주기적인 선제적 점검은 장비 수명을 연장하고 예기치 않은 중단 리스크를 최소화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번 카덱스의 무상 점검 서비스를 통해 장비 가동률을 극대화하고, 고객의 물류 효율성과 안전성을 더욱 강화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무상 점검 서비스 대상 여부는 장비에 부착된 Kardex, Kardex Remstar, Kardex Shuttle, Kardex Megamat 등의 로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비스를 희망하는 고객은 카덱스코리아 공식 웹사이트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카덱스는 물류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높은 가용성과 낮은 총 소유 비용(TCO)을 보장하는 프리미엄 자동화 제품, 표준화된 시스템 및 라이프 사이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동적 보관 및 검색 시스템을 통해 자동 창고 시스템, 통합 자재 취급 시스템, 소형 부품 보관 시스템, 자동 하이베이 창고 솔루션 등 지능적인 자동화 진입 솔루션을 제공하며 AutoStore™의 글로벌 파트너로서 유연한 모듈형 창고 및 주문 처리 솔루션도 공급하고 있다. 현재 30개국 이상에서 약 2,50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Kardex Holding AG는 1989년부터 스위스 증권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다.

 

헬로티 김재황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