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인아텍앤코포 CORP 사업부, 중국 TIAYO와 독점 총판 계약 체결

URL복사

 

자동화 토탈 솔루션 기업 인아텍앤코포 CORP 사업부가 중국 액추에이터 전문 제조업체 TIAYO(티아요)와 손잡고 국내 자동화 부품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인아텍앤코포 CORP 사업부는 지난 3월 19일 TIAYO와 한국 독점 총판 계약을 체결하며 공식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인아텍앤코포 CORP 사업부는 공장 자동화 기계 및 부품, 모터 제어 장치 등을 아우르는 통합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이번 계약을 통해 TIAYO의 고성능 자동화 부품을 국내 시장에 메리트 있는 가격으로 보급할 계획이다. TIAYO는 2007년 중국에서 설립된 자동화 부품 전문 제조사로, 리니어 모듈, 리니어 모터, 전동 실린더 등을 주력 제품으로 삼고 있다.

 

인아텍앤코포는 자사의 전국 유통 및 기술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TIAYO 제품의 국내 전방위 공급을 추진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한국 내 TIAYO 전용 대리점을 신규 개설하고, 고객 지원 강화를 위한 국내 CS센터 설립도 계획하고 있다.

 

인아텍앤코포 관계자는 “이번 총판 계약을 통해 TIAYO의 우수한 제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한국 시장에 폭넓게 소개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CORP 사업부는 TIAYO를 비롯한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협력 확대와 신규 브랜드 발굴을 통해 자동화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국내 제조 산업의 자동화 수요 증가에 발맞춰 고성능·고가성비 제품의 공급 확대를 예고하는 한편, TIAYO의 글로벌 시장 전략에서도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