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프루프포인트, 노멀라이즈 인수 본계약 체결해

URL복사


프루프포인트가 노멀라이즈 인수를 위한 본계약을 체결했다. 

 

프루프포인트는 이번 인수로 노멀라이즈가 보유한 인공지능 기반 DSPM 기술력으로 시너지를 창출한다. 기업이 서비스형 소프트웨어·플랫폼 기반 서비스·공공 클라우드·멀티 클라우드·온프레미스·하이브리드 환경에서 방대한 데이터를 탐지 및 분류, 보호하도록 지원하면서 인적 요인으로 인한 데이터 보안 리스크를 낮추겠다는 전략이다. 

 

마양크 초다리 프루프포인트 데이터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오늘날 인적 요인에 의한 데이터 리스크가 커지고 있다. 다양한 데이터 소스와 마이크로 서비스에서 독립적으로 일하는 개발자로 구성된 소규모 팀을 중심으로 데이터 활용 양상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어 데이터양이 폭증하고 있다”며 “프루프포인트의 사람 중심 보안 플랫폼과 노멀라이즈의 탁월한 DPSM 기술을 결합해 고객에게 종합적인 가시성을 제공해 데이터 위치를 잘 관리하도록 지원함으로써 조직 내 인적 리스크를 완화할 것”이라 밝혔다. 

 

라비 이탈 노멀라이즈 공동 창업자 겸 CTO는 “내부 자체적으로 개발한 클라우드 응용프로그램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고, IT 외 조직 외부 SaaS 응용프로그램 사용이 증가하면서 보안팀은 클라우드 내 중요 데이터에 대한 가시성 확보와 관리 문제에 대응해야만 하는 상황”이라며 “기업의 데이터 보호가 어려워지고 있는 상황에서 프루프포인트 합류 이후에 기업이 데이터 보안 태세를 강화하고 인적 오류로 인한 데이터 유출 리스크를 줄여 데이터 손실 위협에 우선 대응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인수는 규제당국 승인 등 계약 청산 조건 및 규정이 완료되는 오는 11월에 마무리될 예정이다.
 

헬로티 구서경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