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한솔PNS, 제조 DX 솔루션 통합 브랜드 ‘임팩토’ 출시

URL복사

 

한솔PNS(대표 김형준)가 제조 디지털 전환(DX) 솔루션을 통합하는 새로운 브랜드 ‘임팩토(I'MFACTO)’를 발표했다. 이 브랜드는 제조 산업에 강력한 임팩트를 주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으며, 한솔PNS의 기술력과 전문성을 한층 더 널리 알리고자 하는 목적을 가진다.

 

임팩토는 ‘Impact’와 ‘Factory’를 결합한 명칭으로, 기술과 솔루션 간 융복합을 상징하는 로고 디자인을 채택했다. 로고의 연결된 매듭은 제조 현장에서의 통합성과 유기적인 연계를 강조한다.

 

또한 임팩토는 국내에서 상표권을 이미 등록했으며, 태국, 베트남, 미국, 중국 및 유럽연합 등 글로벌 시장으로도 상표권 출원을 확대하며 해외 시장 진출에 대한 포부를 드러냈다.

 

한솔PNS는 자사의 기존 솔루션, 즉 MES(Manufacturing Execution System), ESH(Environment Safety Health), PAM(Plant Asset Management), WMS(Warehouse Management System) 모두를 임팩토 브랜드로 통합해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 시장에서 명확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고 있다. 향후 개발되는 솔루션에도 임팩토 브랜드를 적용하여 일관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다.

 

한솔PNS 관계자는 “임팩토 브랜드를 통해 제조업계에 영향력 있는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창출할 것”이라며, 최신 기술을 활용한 제조 DX 솔루션의 적극적인 개발 의지를 밝혔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