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교육/세미나

배너

차세대 모빌리티의 열쇠, 금속 적층제조기술에 있다

URL복사

 

다음 달 8일, 더숨포레스트 호텔서 세미나 개최

국내외 관계자들 발표 통해 다양한 인사이트 얻을 기회로 주목

 

차세대 모빌리티를 위한 금속 적층제조기술의 발전방향과 표준화를 주제로 한 세미나가 다음 달 8일 열린다.

 

3D프린팅연구조합이 주최하고 국방기술품질원, 신소재경제신문이 후원하는 ‘Metal AM 세미나’가 오는 8월 8일 오후 1시 반부터 오후 6시까지, 용인 더숨포레스트 호텔 세미나실에서 개최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첨단 모빌리티 산업을 위한 미래 생산기술로의 Metal AM 기술의 활용방안 △전시회를 통해 본 적층제조 기술 발전 및 산업 응용 사례 △적층제조 기술의 생산 표준화 및 적용 활성화를 위한 교육과 컨설팅의 지원 △대형적층제품을 위한 DED 기술 현황 및 응용 분야 소개 △자동차 산업의 적층제조 재료 및 R&D 현황과 미래 산업 대응 방안 등을 다룰 예정이다.

 

특히 조영철 현대자동차 책임과 김인명 퓨전테크놀로지 대표이사, 김대중 에이엠솔루션즈 대표이사 등 국내 산업 관계자들은 물론 ▲니콘 SLM Solutions의 Mr.Ralf와 ▲ASTM CoE의 Ph.D Andy Lu의 해외초청강연이 마련되어 있어 더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차세대 모빌리티의 핵심 아이템인 금속 적층제조기술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이번 세미나 참관은 50명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헬로티 김재황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