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교육/세미나

배너

Autodesk ‘Fusion 산업 클라우드’ 소개 웨비나 내달 10일 개최

URL복사

 

전 산업 영역에 걸쳐 디지털을 기반을 한 기술혁신은 그 속도가 점차 더 빨라지고 있다. 그 가운데서도 제조 분야는 디지털 기술에 따른 변화로 산업 환경 자체가 변화하고 있으며 이에 발맞춰 국내외 제조 기업들은 클라우드 및 제조 전문 솔루션을 잇따라 도입하고 있다.

 

이처럼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제조 기업들의 관심의 화두에 선 클라우드는 시스템을 유연하게 구성하고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역할을, 제조 전문 솔루션은 다양한 제조 제품의 경쟁력 확보를 위한 설계 효율화를 제공한다. 이러한 장점을 모두 갖춘 솔루션으로 주목받는 것이 바로 Autodesk의 올인원 제조솔루션인 Fusion 산업 클라우드다.

 

Fusion 산업 클라우드는 CAD, CAM, CAE, PCB, 데이터 관리(PLM, PDM), MES 등 다양한 요소를 하나의 통일된 환경으로 통합하는 제조솔루션으로 고급 자동화, AI 기능 및 워크플로우 간소화를 제공해 기능, 데이터, 인력 및 프로세스를 연결한다.

 

Autodesk는 7월을 시작으로 매월 1회씩 총 3차례 연속 기획 웨비나를 개최한다. 그 시작이 될 첫 번째 웨비나는 Fusion이 제공하는 장점들에 소개하고 모델링 부분에서 어떻게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SCK 송정식 이사와 Autodesk 성진호 기술대표가 직접 설명에 나선다.

 

이번 웨비나는 7월 10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진행되며 두비즈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헬로티 김재황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