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딥핑소스, aix와 손잡고 日에 매장케어링 솔루션 제공한다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aix, 딥핑소스 AI 기술로 고객 서비스 및 운영 효율성 개선 나서

 

딥핑소스가 일본 마케팅 솔루션 회사 aix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일본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 

 

딥핑소스는 고객 행동 및 매장 상황의 AI 분석을 통한 데이터 기반의 효율적인 매장 운영과 판매 촉진을 지원하는 '매장케어링 솔루션'을 제공한다. 매장케어링 솔루션은 매장 운영과정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를 신속하게 처리해 고객에게 최상의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매장케어링 솔루션은 AI가 매대를 실시간으로 확인해 빈 매대, 진열 흐트러짐, 매장 내 정돈이 필요한 구역 등이 발견되면 관련 인원에게 빠르게 전달해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도록 도와줘 쾌적하고 매력적인 매장 환경 조성을 지원한다. 

 

aix는 일본을 대표하는 AI 마케팅 회사로, 해외 스타트업의 일본 시장 진출 성공을 위해 데이터 기반 장기 그로스 마케팅 업무를 협력한다. 최근 영국 '비즈니스 오브 앱'이 발표한 AI 마케팅 분야에서도 탑 5에 선정된 바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딥핑소스는 aix의 현지 네트워크를 활용해 매장케어링 솔루션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판매할 예정이다. 

 

aix는 딥핑소스의 AI 기술을 통해 일본 소매업계의 고객 서비스 및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aix 민경준 대표는 "딥핑소스의 매장케어링 솔루션은 전통적인 형태의 일본 소매업계의 혁신을 이끌 잠재력이 높다. aix는 딥핑소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일본 시장에 최고의 AI 솔루션을 제공하고, 고객에게 최상의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딥핑소스 김태훈 대표는 "일본은 세계적으로 중요한 시장이며, aix와의 제휴는 딥핑소스의 글로벌 사업 확장에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라며 "양사의 협력을 통해 일본 소매업계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고, 고객에게 편리하고 효율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헬로티 서재창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