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포티넷, 가트너 ‘엔터프라이즈 유무선 LAN’ 리더 기업 선정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포티넷 코리아는 엔터프라이즈 유무선 LAN 인프라 부문 ‘2024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포티넷은 유무선 LAN을 포함해 자사의 통합 네트워킹 및 사이버 보안 플랫폼인 포티넷 보안 패브릭(Fortinet Security Fabric)과 원활히 통합되는 시큐어 커넥티비티(Secure Connectivity) 포트폴리오의 강점으로 인해 이 같은 인정을 받을 수 있었다고 평가했다.

 

포티넷의 고유한 접근방식은 네트워킹과 보안의 융합을 통해 기업들이 복잡성을 줄이고 비용을 절감하며, 전반적인 성능을 향상시키면서 비즈니스 환경의 리스크 증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네트워크가 점점 더 분산됨에 따라 기업들은 운영을 간소화하고, 최종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면서 전체 네트워크에 보안을 확장해야 하는 과제를 안고 있다. 포티넷은 네트워킹과 보안을 융합하는 지능적인 유무선 LAN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기능들은 모두 포티넷 보안 패브릭(Fortinet Security Fabric)을 통해 네트워킹 및 보안 솔루션을 모두 개발, 관리, 운영할 수 있는 단일 운영체제인 FortiOS를 기반으로 한다.

 

존 매디슨 포티넷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이제 많은 기업들이 네트워킹과 보안이 융합되어야 한다는 점을 인식하고 있다”며 “기존 네트워킹 제품들은 보안 기능을 추가하려고 하나, 포티넷은 처음부터 보안이 내장된 시큐어 WLAN/LAN 제품을 제공해왔다”고 전했다.

 

이어 “우리는 씬 엣지 애플리케이션에서도 클라우드 기반의 FortiSASE를 통합해 원활하고 안전한 연결성을 제공한다”며 “포티넷은 운영상의 어려움을 줄이고 디지털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AIOps에 집중적으로 투자하고 있다”고 말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