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한국훼스토, ‘인터배터리 2024’ 참가…배터리 전 과정 아우르는 솔루션 제시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글로벌 산업 자동화 솔루션 전문기업 한국훼스토가 국내 최대 이차전지산업 전문 전시회 ‘인터배터리 2024’(InterBattery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한국훼스토는 이번 전시회에 ‘Energize the Process, Drive the Future’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배터리 셀(cell) 생산과 모듈팩 핸들링은 물론, 배터리 분해 및 폐배터리 재활용에 이르기까지, 배터리 생태계의 전 과정을 아우르는 솔루션을 제시할 계획이다.

 

배터리 공정 특화 솔루션 외에도, AI를 통한 예지 보전 솔루션, 지속가능한 생산을 위한 노력 등 미래를 대비하는 훼스토의 오늘에 대해서 다양한 콘텐츠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전시회 기간 중에 훼스토 독일 본사에 근무 중인 글로벌 전문가와 한국훼스토의 숙련된 엔지니어 및 프로덕트 마케터들이 연사로 나서는 세미나 세션 ‘엑스퍼트 토크(Expert Talk)’도 마련돼 있다.

 

한국훼스토 관계자는 “피에조(Piezo) 기술이 배터리 애플리케이션에 어떻게 적용되어 프로세스를 보다 정밀하고 효율적으로 제어할 수 있게 해주는지에 대한 세션이 특히 기대를 모을 것”이라고 말했다.

 

훼스토 부스를 찾은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된다.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고 룰렛 게임에 참가하면 꽝 없이 100% 경품을 증정하며, 전시 마지막 날인 3월 8일은 세계 여성의 날로, 여성 부스 방문객을 위한 깜짝 이벤트도 준비 중이라고 한다.

 

힌국훼스토 마케팅팀 관계자는 “배터리 산업을 둘러싼 글로벌 경쟁이 한창인 데다 배터리는 탄소 중립 및 스마트 모빌리티 시대의 핵심 인프라이기에 이차전지 산업에 대한 업계 및 언론의 관심이 날로 뜨거워지고 있는 것을 몸소 느낀다”고 전하며, “한국훼스토는 이번 전시회에서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과 발전적인 대화를 나눌 수 있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