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SMATOF 2023] 하이윈코퍼레이션, 산업용 로봇 등 자동화 장비 선보인다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하이윈코퍼레이션이 2023 창원국제스마트팩토리 및 생산제조기술전(SMATOF 2023)에 참가해 볼스크류, 가이드웨이, 단축로봇, 서보모터, 드라이브, 리니어모터, 토크모터, 산업용 로봇을 선보인다. 

 

하이윈코퍼레이션에서 선보일 볼스크류는 나사회전축과 순환시스템이 통합돼 있는 너트로 구성됐다. 리니어 가이드 웨이는 레일과 블록 그리고 볼의 재순환을 위한 구조로 이뤄져 있으며 직선 운동이 가능한 형태다. 

 

단축로봇은 자체 제작한 구동모터, 스크류, 리니어 가이드 웨이, 벨트시스템을 조합한 제품이다. 크로스 롤러 베어링은 외환, 내환 및 다수의 롤러와 스페이서로 구성돼 있다. AC서보모터는 본사의 직동베어링과 결합될 경우 회전운동을 직선운동으로 변환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고성능 서보드라이브는 리니어모터, DD모터, AC서보 모터에 적용할 수 있다. 리니어 모터는 고속, 고정밀의 작업이 필요한 응용 분야에 적합한 제품이다. 산업용 로봇의 경우 다관절, 델타, 스카라 로봇, 전동 그리퍼 등이 있다. 

 

하이윈 테크놀로지는 볼스크류, 리니어 가이드웨이, 크로스롤러베어링, 산업용 로봇의 연구, 개발, 디자인, 제조 그리고 유통 분야에 주로 종사하고 있다. 하이윈의 정밀 핵심 부품은 공작기계, 의학용품, 자재관리, 자동화, 친환경 산업과 같은 다양한 첨단 기술 사업에 사용되고 있다.  

 

하이윈은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통합을 통해 지난 1997년 ‘HIWIN 마이크로시스템’이라는 전기 분야의 계열사를 설립했으며, 서보모터, 토크모터, 리니어모터, 드라이브, 리니어 엑츄에이터를 생산하고 있다. 전기 분야 계열사 설립을 통해 하이윈은 핵심 부품, 서브시스템에서 토탈 솔루션까지 제공 가능한 회사로 성장했다. 
 

한편, 경상남도와 창원특례시가 주최하는 2023 창원국제스마트팩토리 및 생산제조기술전(SMATOF 2023)이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개최된다. 창원컨벤션센터가 첨단, 한국무역협회, 한국산업지능화협회, 경남로봇산업협회와 공동 주관하는 SMATOF 2023은 올해 8회째를 맞는 제조자동화 전문 전시회로서 105개 업체가 400부스 규모로 참가할 예정이다. 

 

헬로티 서재창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