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LMI 테크놀로지스, 리마스터링된 스마트 3D 레이저 라인 프로파일러 출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3D 스캐닝 및 검사 솔루션의 선도적인 개발 업체인 LMI 테크놀로지스(한국지사장 소한별)는 4K+ 해상도의 스마트 3D 레이저 라인 프로파일 센서인 Gocator 2600 시리즈의 공식 출시를 발표했다. 


리마스터링된 Gocator 2600 시리즈는 더 빠른 기본 스캔 속도, 향상된 데이터 품질, 증가된 스캔 다양성 및 더 높은 4K+ 해상도를 위해 최적화되었다.


Gocator 2600 시리즈는 다양한 해상도 및 시야 옵션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EV 배터리, 가전 제품 및 반도체 제조의 소형 부품에서 자동차, 고무 및 타이어, 식품 가공, 건축 자재 및 일반 공장 자동화의 대규모 커버리지 애플리케이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대상을 검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LMI 테크놀로지스의 CEO인 마크 래드포드(Mark Radford)는 "리마스터링된 Gocator 2600 시리즈는 EV 배터리, 가전 제품, 반도체 등의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고객 피드백에서 직접 영감을 얻은 전략적이고 새로운 기능과 개선 사항을 통해 미세 조정된 4K+ 레이저 프로파일링 성능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새로운 Gocator 2618 모델은 반도체 볼 그리드 배열(BGA)과 같은 소형 부품에서 인라인 치수 측정 및 미세 표면 결함 감지를 위해 최대 5µm X 해상도로 프로파일 및 표면 데이터를 생성한다. 새로운 Gocator 2618 모델은 용접 전 솔기 간극 및 플러쉬 측정과 같은 특수 EV 배터리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20mm 시야각에서 5µm X 해상도를 달성한다.


새로운 고다이내믹레인지(HDR) 모드는 이전에 과다 노출 또는 노출 부족된 기능(예: 고반사 금속 표면 및 다양한 재질과 마감처리의 오브젝트)에 취약했던 도전적인 대상에서 스캔 품질을 향상시킨다. 이전에 도전적인 기능을 스캔하기 위해 다중 노출이 필요했던 대상은 이제 단일 노출과 빠른 사이클 시간으로 캡처할 수 있다.


Gocator 2600 시리즈는 공간 잡음을 줄이기 위한 사전 처리 파이프라인으로 표면 평탄도에 최적화되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다양한 대상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기능을 보다 정확하게 찾고 측정하며 식별할 수 있다. 


새로운 Gocator 2629 모델은 넓은(>70mm) 시야각에서 최적의 속도와 데이터 품질을 제공한다. 얇은 접착제의 배치 확인과 같은 도전적인 검사 요구 사항에 대한 충분한 광학 성능을 갖춘 단일 센서로 단일 패스로 더 큰 CE 대상을 스캔할 수 있다.


Gocator 2600 기능 및 성능을 정리해보면, 9메가픽셀 이미지 센서, 고해상도 3D 측정 및 검사를 위한 프로파일당 4192개 데이터 포인트, 최대 2.5마이크론의 X 해상도, 최대 0.2마이크론의 Z 반복성, 최대 2m의 시야(X 해상도 0.55mm 기준), 센서 내장 측정 도구 및 I/O 연결, 네이티브 멀티 센서 정렬 및 네트워킹 지원 등으로 요약해볼 수 있다.

 

헬로티 김진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