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잼버리 지원한 대웅그룹, 필리핀 대사에 감사패 수령

URL복사
[무료 웨비나] 빠르고 직관적인 강력한 아날로그 시뮬레이션 'MPLAB® Mindi™ 아날로그 시뮬레이터' 왜 주목받고 있을까요?? (5/23)

 

주한 필리핀 대사관 감사패 전달...필리핀 잼버리 대원은 특별 공연하기도

 

대웅그룹이 필리핀 대사관으로부터 필리핀 잼버리 대원 지원에 대한 감사패를 수여했다고 11일 알렸다.

 

대웅그룹은 태풍 ‘카눈’으로 인해 지난 8월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 대회가 진행 중인 새만금을 떠난 243명의 필리핀 잼버리 대원을 위해 지원 활동을 진행 중이다. 이번 감사패 수여는 필리핀 차원에서 해당 활동에 대해 감사를 표하는 일환이다.

 

대웅그룹은 잼버리 대원이 한국에서 남은 일정을 안전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대웅경영개발원을 숙소로 지정해 지원하고 있다. 여기에 대원의 건강을 위해 영양 균형에 초점을 둔 K-푸드를 식단으로 제공 중이다.

 

또 잼버리 정신을 표출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하도록 대웅경영개발원의 컨벤션을 개방했다. 잼버리 대원은 지난 10일에 해당 컨벤션에서 ‘필리핀 문화의 밤’ 특별 행사를 진행했다. 이 행사는 문화적 교류와 화합을 다지는 잼버리 정신에 입각해 필리핀 전통과 한국 문화의 교류를 위한 공연이다.

 

이날 마리아 테레사 디존 데베가(Maria Theresa B. Dizon-De Vega) 주한 필리핀 대사는 이 자리에서 필리핀 잼버리 대원을 격려하고, 대응그룹 측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주한 필리핀 대사관 관계자는 “천재지변 발생에도 필리핀 잼버리 대원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시설과 식사를 제공해 준 대웅그룹 관계자에게 감사를 표한다”고 말했다.

 

서종원 대웅경영개발원 대표는 “밝고 건강한 필리핀 잼버리 대원의 개척정신과 잼버리 정신을 느낄 수 있었다”며 “필리핀 잼버리 대원이 한국 문화를 체험하고, 안전하게 활동 및 일정을 마무리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