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교육/세미나

배너

버넥트, 작업 노하우 빠르게 전수하는 방법은? 'XR 기술'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버넥트가 XR 기술 노하우를 전수하는 온라인 세미나를 7월 4일 진행한다. 

 

XR 테크기업 버넥트는 ▲버넥트 리모트(VIRNECT Remote) ▲버넥트 메이크&뷰(VIRNECT Make&View) ▲버넥트 트윈(VIRNECT Twin)과 같이 XR 기술을 활용한 솔루션을 기반으로 산업현장 내 업무 효율성 및 안전성 향상을 돕는 산업용 XR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국내 주요 대기업 및 공공기업에서 버넥트의 XR 솔루션을 이미 사용하고 있으며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인정받아 기술 및 시장의 리더로서 인정받고 있다. 

 

이번 웨비나는 제11회 부산국제기계대전(BUTECH 2023)과 함께 진행된 '2023 AI활용 기계/제조 디지털전환 컨퍼런스'에서 발표한 내용을 보다 많은 분들과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버넥트 하태진 대표가 '전문가의 작업 노하우를 쉽고 빠르게 전수하기 위한 XR 기술'이라는 제목으로 XR 콘텐츠의 필요 이유와 해결책, 우수 적용 사례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7월 4일 오후 2시부터 30분간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는 두비즈 홈페이지(https://dubiz.co.kr/Event/164)에서 사전등록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