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엔드레스하우저, 차세대 80GHz 레이다 센서 ‘Micropilot FMR6xB’ 출시

URL복사
[D-1,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글로벌 산업자동화 계기·솔루션 전문기업 엔드레스하우저가 레벨 측정을 위한 Micropilot 시리즈의 차세대 80GHz 레이다 센서 ‘FMR6xB’를 출시했다.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에 적용 가능한 것은 물론, 거품이 있는 환경에서도 높은 정확도로 구현되며 레이다의 좁은 빔 각도로 접근이 어렵거나 제한적인 공간에서도 사용자의 높은 요구사항을 충족한다.

 

Micropilot FMR6xB는 Bluetooth®와 엔드레스하우저의 SmartBlue 앱을 통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모든 분석 및 제어, 유지보수, 기능 점검이 가능하며, 이더넷-APL 통신 옵션을 사용한 통합 웹 서버를 통해 장치를 빠르고 쉽게 모니터링하고 작동할 수 있다.

 

이에 사용자는 위험 구역 밖에서 작업할 수 있으며, 유해 물질, 열악한 환경 또는 폭발로 인한 리스크를 최소화한다.

 

새로운 레벨 측정 기술은 IEC 61508에 따라 개발되어 SIL2 회로에 직접 배치할 수 있으며, SIL3 회로(예: 동종의 이중화가 있는 애플리케이션)에서도 안전하게 사용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위험 지역에서는 터치 버튼을 통해 계기의 하우징이 닫힌 상태에서도 계기를 제어할 수 있어 안전 리스크를 최소화하는 한편, 테스트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한편, 계기의 자가 진단 및 모니터링, 검증을 수행하는 ‘Heartbeat Technology’는 안테나 빌드업과 같은 공정 이상을 조기에 감지할 수 있어 예측적 유지보수를 가능하게 하며, 플랜트의 가동 중단 위험을 최소화한다. 또한 계기를 제거하거나 프로세스를 중단하지 않고도 3분 이내에 검증을 수행할 수 있어 플랜트의 안전성과 작업자의 업무 효율성을 증대시킨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