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넷마블문화재단, ‘찾아가는 게임소통학교’ 참가자 200명 모집

URL복사
[#강추 웨비나] 설계 산업의 미래 다가가기: AI기능 및 신기능 업무에 적용하기 (6/12)

 

“가정 내 건강한 게임 문화를 만들어가는 데 힘쓸 것”

 

넷마블문화재단이 ‘찾아가는 게임소통학교’ 참가자를 이달 19일부터 23일까지 모집한다.

 

게임소통학교는 건강한 가족 게임문화 확산을 위해 전국 초등학교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넥마블문화재단이 추진하는 사업이다. 게임 특성 및 활용 방법을 제시하고, 가족 간 소통 문화를 함양하는 데 목적을 둔다.

 

넷마블문화재단은 게임소통학교 사업 지속성과 파급효과를 높이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찾아가는 게임소통학교는 1단계 찾아가는 게임소통학교, 2단계 함께하는 게임소통학교, 3단계 자라나는 게임소통학교 등 3단계 구성으로 진행된다.

 

본 행사는 참여 인원은 약 200명이며, 내달 15일부터 8월 6일까지 매주 주말 각 3회씩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는 오전 10시~12시, 오후 1시~3시, 오후 3시 30분~5시 30분 등 시간대를 선택해 교육에 참여한다.

 

이나영 넷마블문화재단 사무국장은 “교육 효과를 장기적으로 가져가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본 행사를 통해 가정 내 건강한 게임 문화가 구축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본 행사는 넷마블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 내 신청 링크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