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LMI테크놀로지, GOPXL IIoT 비전 검사 소프트웨어 플랫폼 출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GOCATOR 3D 스마트 센서용


3D 스캐닝 및 검사 솔루션 개발업체인 LMI테크놀로지(LMI)가 새로운 GoPxL IIoT 비전 검사 소프트웨어의 공식 출시를 발표했다. 


GoPxL은 웹 기반의 엔드 투 엔드 인라인 측정 및 검사 솔루션 제작을 위한 LMI의 최신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으로 Gocator 3D 스마트 센서와 GoMax NX Smart Vision Accelerator에 배포된다.


GoPxL을 사용하는 비전 엔지니어는 업계를 선도하는 Gocator 레이저, 스냅샷, 라인 컨포컬 센서에서 실행되는 온센서 측정 필터 및 툴의 조합을 사용하여 광범위한 산업 검사 작업을 처리할 수 있다.

 

GoPxL의 새로운 기능을 살펴보면, 새롭고 현대적인 웹 기반 사용자 인터페이스 + 강력한 온센서 측정 및 검사 툴, 검색 가능한 툴과 내장 도움말을 GoPxL 측정 툴 및 필터에 링크, 싱글 센서 및 멀티 센서 정렬 위저드, 다층 프로파일링 및 다차원 측정 기능과 어레이 지원, GoHMI 사용자 지정 인간-기계 인터페이스 빌더 등이 포함돼 있다. 


LMI테크놀로지의 CEO인 Mark Radford는 “GoPxL 1.0 출시는 근래 LMI 역사에서 가장 중요한 신제품 출시 소식이다. 임베디드 머신비전 소프트웨어 개발 분야에서 30년 이상 쌓인 경험과 노하우의 정점을 상징하며 우리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의 피드백을 직접 반영했다"고 말했다. 


그는 "더욱 현대적으로 새로워진 웹 기반 사용자 인터페이스부터 검색 가능한 툴, 내장된 툴 도움말, 다층 프로파일링 지원, Gocator 센서 데이터를 PC나 터치 스크린 및 모바일 기기에 표시하고 보고하기 위한 사용자 지정 HMI 빌드 기능 같은 새로운 기능까지 모든 것이 내장 비전 소프트웨어 시장의 기준을 높이고 차세대 FactorySmart 3D 센서 제품 및 솔루션의 강력한 토대를 설정한다"고 덧붙였다. 

 

헬로티 김진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