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맛집편집샵 먼키, 직장인 점심 필수앱 ‘먼키앱’ 이벤트 개최

URL복사

직장인 푸드코트 맛집편집샵 먼키는 자사 주문앱인 먼키앱 리뉴얼을 기념해 ‘먼키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먼키앱으로 주문하면 기존 먼키앱 10% 할인에 10% 추가 할인이 더해져 총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며 먼키앱 가입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먼키앱에 접속해 My먼키 메뉴에서 내 쿠폰함을 확인하고 할인쿠폰을 다운받으면 된다.

 

직장인 점심 필수앱 먼키앱은 11월 전면적인 리뉴얼로 서비스가 한층 고도화됐다. 먼저 먼키 무료배달 서비스 추가, 리팩토링을 통한 앱 성능 안정화 등 기능 개선이 이뤄졌다. 또한 먼키 브랜드 컬러와 먼키 캐릭터를 UI 디자인에 반영했고 고객 경험 일체화를 통한 Universal UX 디자인을 구현했다.

 

먼키가 2021년 10월 공식 출시한 먼키앱은 배달과 홀, 포장 주문부터 간편결제, 식사시간 예약까지 가능한 자체개발한 푸드코트앱이다. 아침에 출근해 먼키앱으로 미리 점심메뉴를 선택하고 주문, 결제, 원하는 식사시간까지 설정하면 된다. 음식이 완성되면 카톡으로 알림이 오기 때문에 카톡을 받고 바로 먼키 매장으로 가서 대기 없이 식사하면 된다.

 

한편 먼키는 무료배달 서비스 출시와 함께 체험단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키 시청역점과 구로디지털단지점에서 무료배달을 체험할 수 있도록 200명에게 먼키앱 점심지원비 1만5천원 쿠폰을 증정한다.

 

체험단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먼키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팔로우와 좋아요를 클릭하면 선정 확률이 올라간다.

 

먼키 운영사 먼슬리키친의 김혁균 대표는 “최근 외식산업은 배달비 인상과 식자재값 상승 등으로 고객과 외식사업자 모두에게 어려운 시간이 되고 있다”며 “먼키가 새롭게 출시한 무료배달 서비스가 고객에게는 배달비 부담을 제거하고, 먼키에 입점한 외식사업자에게는 지속가능한 배달매출로 안정적 사업운영을 가능하게 한다”고 말했다.

 

또한 김 대표는 “먼키는 디지털혁신을 통한 외식산업의 발전과 성장을 추구하고 있다”며 “아날로그적 외식산업이 가지고 있는 시간, 공간적 한계와 자본 리스크, 낮은 효율성을 먼키만의 디지털 플랫폼 서비스와 IT 솔루션으로 해결해 75만 외식사업자와 200만 외식종사자가 상생하는 모델을 지속 고도화하겠다”고 밝혔다.

 

전국의 지역 맛집과 유명 외식브랜드로 구성된 직장인 푸드코트 맛집편집샵 먼키는 IT, AI 공유주방 시스템을 접목한 차세대 외식플랫폼으로 강남, 시청, 분당 등 수도권 핵심상권에 6개 지점, 130여개 식당을 운영 중이다. 또한 ‘먼키앱’과 ‘먼키 AI Biz’ 등 소비자와 외식사업자에게 디지털화된 외식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