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스트라드비젼, 이사회에 ZF 그룹 라즈 바지라니 이사 합류

URL복사
2023년 기업의 성공 비즈니스 기회를 찾으시나요? KES Future Summit에서 전문가들이 제시합니다 (10.4~5, 코엑스)

 

스트라드비젼이 ZF 그룹의 라즈 바지라니(Raj Vazirani) 이사가 당사 이사회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스트라드비젼은 ZF그룹의 이사회 합류를 통해 ZF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자율주행 인식 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스트라드비젼 이사회에 합류하는 라즈 바지라니 이사는 뭄바이 대학교 전자공학과를 졸업 후 인시아드 경영 대학원에서 애슈리지 경영 관리 프로그램을 수료했으며, ADAS와 자율주행 분야에서 20년간 경력을 쌓은 전문가다. 

 

또한, ZF 그룹에서 레이더, 카메라 및 컴퓨터 비전 아키텍처 부문 이사로서 ADAS 센서 연구 및 중앙 하드웨어 개발을 주도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라즈 바지라니 이사는 “스트라드비젼 이사회에 합류해 L3 및 L4 이상 높은 수준의 자율주행 인식 기술 개발을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세계 최고 수준의 AI 기반 인식 기술을 통해 ADAS와 자율주행의 미래 성장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김준환 스트라드비젼 대표는 “ZF 그룹과의 협업 및 전략적 관계는 공간 인식 기술 발전과 자율주행 시장 선도를 위해 중요하다”며, “지금처럼 회사가 성장해가는 과정에서 라즈 바지라니 이사의 리더십과 전문성이 크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ZF 그룹은 ‘ZF ProAI’와 같은 고성능 컴퓨터와 ADAS 및 자율주행 소프트웨어, 카메라, 레이더 및 라이다 센서 등 다양한 자율주행 시스템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으며, 지난 3월 자율주행 인식 소프트웨어 부문 포트폴리오 확장을 위해 스트라드비젼의 지분을 6% 인수한 바 있다.

 

헬로티 서재창 기자 |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