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교육/세미나

배너

'스마트 물류 전환·물류 효율화 방안' 공유하는 웨비나 열린다

URL복사
[마감임박!! 무료] 생성형AI, 디지털트원, 제조AI, SaaS, 클라우드로 생산성 높이고, 비용절감 방안 제시.. AI자율제조혁신포럼 개최 (3/27~29, 코엑스3층 컨퍼런스룸 317~318호)

 

스마트 물류 전환과 물류 운영 효율화 방안에 대해 공유하는 온라인 세미나(이하 웨비나)가 열린다.

 

오는 30일 산업을 바꾸는 시간(이하 산바시)과 SCM Fair가 공동으로 기획한 '슬기로운 스마트SCM 구축하기' 웨비나가 개최된다.

 

기업에게 팬데믹 상황에서의 수요·공급 불확실성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효율적인 SCM 전략은 필수다.

 

인천남동 산업단지는 산업단지 내 노후화된 공동물류센터를 첨단화하고 산단 내 물류자원을 공동 활용하는 등 스마트 물류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해 ‘인천남동 스마트 물류 플랫폼 구축, 운영 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LX판토스, LG CNS, 물류혁명코리아는 남동 산단의 물류 특성을 반영한 스마트 물류 플랫폼을 구축했다. 소부장 중소기업이 밀집해 있는 남동 산단의 특성에 맞춰 스마트 물류 자원 공유 플랫폼과 스마트 물류 기술을 토대로 공동운송, 공동택배, 공동구매, 해외특송, FF(Freight Forwarding)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웨비나에선 LX판토스의 서태원 책임이 발표자로 나서 인천남동 스마트 물류 정보 플랫폼을 소개함과 동시에, 물류 운영 효율화 방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는 오는 8월 30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 약 한 시간 가량 진행될 예정이며, 두비즈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헬로티 이동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