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교육/세미나

배너

한국 CDE학회와 산바시가 소개하는 ‘제조 디지털 플랫폼’ 세미나 5월 4일 개최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코로나19 팬데믹과 인더스트리 4.0 시대가 시작되면서 전 산업에 디지텉 전환(Digital Transformation, DX)이 급격하게 이뤄지고 있다. 5월 4일 제조업의 디지털 전환을 돕는 온라인 세미나가 진행된다.

 

한국 CDE학회와 산바시가 공동 기획하는 이번 세미나는 설계, 엔지니어링, 생산 분야, 기업 활동의 전 분야 DX에 대해 ‘제조 디지털 플랫폼- 자동화/지능화에서 무인화/자율화 공장으로’라는 주제로 열린다.

 

한국 CDE학회는 DX를 주제로 교류하고 정보를 나누는 포럼 운영을 통해 산·학·연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온라인 세미나에서 KAIST 장영재 교수가 ▲현 제조 산업의 이슈와 문제 ▲로봇 기반 자동화/지능화 한계점 ▲무인화/자율화의 의미 ▲기술적 가능성-인공지능과 AI ▲제조 디지털 플랫폼 의미에 대해 발표한다.

 

5월 4일 오후 2시부터 3시 30분까지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는 두비즈 홈페이지(https://dubiz.co.kr/Event/65)에서 사전등록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