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교육/세미나

배너

3D-FAB, 3D프린터 활용 정보 전달하는 웨비나 개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 E홀)

 

국내 3D프린팅 주요 공급사들이 연사로 참여해 다양한 활용 사례 소개

 

3D프린팅의 활용을 돕는 웨비나가 마련됐다.

 

3D프린팅 기술복합지원 공간인 3D프린팅 혁신성장센터(이하 ‘3D-FAB’)가 오는 26일 산업용 3D프린팅 기술 활용을 위한 정보를 전달하고 3D-FAB 이용을 활성화하기 위한 웨비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3D-FAB에서 직접 보유하고 활용 중인 산업용 장비 6종을 기준으로 각 방식별 3D프린팅 기술이 어떠한 장점을 갖고 어떻게 활용되는지에 대해 국내·외 사례를 중심으로 소개하고 유익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국내에서 가장 범용적으로 사용되는 ▲SLA방식부터 ▲멀티젯(Multi-Jet Printing)방식, ▲폴리젯(PolyJet)방식, ▲젯퓨전(Jet-Fusion)방식, ▲3D스캐너까지 다양한 활용사례와 장점에 대해서 각 연사별로 발표를 진행하면서, 실시간 채팅을 통해 질의응답을 진행하며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해 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웨비나는 국내에 지사를 두고 있는 HP코리아, 한국핵사곤메트롤로지를 포함해 국내 3D프린팅 기술 보급에 앞장서는 유명 공급사(링크솔루션, 프로토텍, 케이티씨, 한국기술)의 연사로 구성돼 더욱 깊이있고 다양한 내용들의 발표로 구성될 예정이다.

 

본 웨비나는 현재 3D-FAB 홈페이지를 통해 25일까지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으며, 26일 오후 2시부터 두 시간 동안 두비즈에서 본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3D프린팅 기술 활용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웨비나 사전등록은 두비즈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3D-FAB 측으로 문의하면 된다.

 

 

헬로티 이동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