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배너

넷앱, 웨비나 통해 랜섬웨어 대응 전략 소개한다

URL복사

 

AI로 지키는 데이터, AI로 복구하는 비즈니스…랜섬웨어 대응 전략의 진화


랜섬웨어 위협이 고도화되면서 기업 보안 전략 역시 새로운 국면에 접어들고 있다. 공격 빈도는 급증하고, 공격 방식은 더욱 정교해졌지만, 모든 공격을 사전에 차단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에 가깝다. 이 때문에 최근 기업 보안 전략의 핵심 키워드는 '랜섬웨어 복원력'으로 이동하고 있다.

 

넷앱은 오는 6일(화) 오후 2시 웨비나를 개최하고, AI 기반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중심으로, 랜섬웨어 대응 전략을 데이터 레이어 관점에서 재조명한다. 저장소 단계에서 위협을 탐지하고, 신속하게 복구하는 구조가 왜 기업의 업무 연속성을 좌우하는지를 사례 중심으로 설명한다.

 

이번 세션에서는 AI 기반 실시간 위협 탐지와 자동화된 복구 기능을 통해, 랜섬웨어로 인한 서비스 중단 시간을 최소화하는 방법을 다룬다. 또한 단일 통합 제어 플랫폼을 활용해 전체 데이터 환경을 한눈에 관리하는 운영 모델도 함께 소개된다.

 

이번 웨비나는 랜섬웨어를 단순한 보안 위협이 아닌, 기업 운영 리스크로 인식하고 대응 전략을 재정비하려는 조직에게 실질적인 가이드를 제공할 것이다.

 

넷앱과 함께 하는 토크형 웨비나 참가는 무료이며, B2B 테크전문채널 토크아이티 홈페이지(https://talkit.tv/main/events/3616 )에서 사전 등록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헬로티 김진희 기자 |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