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코보, CES 2025서 IoT·스마트홈 등 차세대 스마트 기술 공개

URL복사

 

코보(Qorvo)는 2025년 1월 7일부터 10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5에서 ‘스마트 생활의 진화(Smart Living Evolved)’를 주제로 IoT, 스마트 홈, 자동차, 그리고 초광대역(UWB)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최신 혁신 기술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코보는 CES 2025에 참가해 ▲여러 스마트 홈 표준을 동시에 운영하는 ‘매터(Matter)’ ▲보안 디지털 액세스 및 정밀한 실시간 위치 추적을 제공하는 ‘자동차용 UWB’ ▲실시간 위치 추적 및 호흡 감지 기능을 갖춘 ‘UWB 레이더’ ▲기계식 버튼을 대체해 더 스마트하고 직관적인 표면을 구현한 ‘터치 감지 기술’ ▲설계 유연성과 고성능을 제공하는 선형 및 비선형 Wi-Fi 기술인 ‘와이파이7’ 등을 소개한다.

 

에릭 크레비스턴 코보 연결성 및 센서 그룹 사장은 “우리의 목표는 끊김 없는 연결성과 강화된 보안, 그리고 향상된 효율성을 바탕으로 일상을 더욱 편리하게 만드는 최첨단 기술을 선보이는 것”이라며 “특히 이번 CES 에서는 매터, UWB, 그리고 와이파이7 솔루션이 스마트 홈, 차량, 그리고 건강 모니터링을 어떻게 더 직관적이고 연결된 경험으로 변화시키고 있는지를 보여줄 수 있어 더욱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코보의 UWB 및 매터 솔루션은 높은 정밀도, 에너지 효율성, 원활한 통합을 제공함으로써 스마트 생활의 혁신을 이끌고 있다”고 덧붙였다. 자동차 인증을 받은 코보의 UWB 기술은 안전한 디지털 액세스와 실시간 추적을 강화하며 매터 솔루션은 IoT 관리를 단순화한다. 코보는 개발 키트, 평가 보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통합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통해 차세대 연결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