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주)한진, 당일배송 서비스로 고객 편의성 강화

URL복사

 

(주)한진이 NS홈쇼핑과 손잡고 더욱 빠르고 편리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편의성 강화에 나섰다. 이번 협약으로 고객과 가까운 창고에서 상품을 출고해 물류센터를 거치지 않고 바로 배송하는 당일배송 서비스가 본격적으로 시행된다.

 

기존 홈쇼핑 당일배송은 대형 물류센터를 통해 일정 시간 안에 주문된 상품만 배송 가능했던 반면, 한진의 당일배송은 고객 근처의 창고에서 바로 상품을 출고함으로써 배송 속도를 크게 단축했다. 이번 서비스는 서울, 인천, 경기 일부 지역을 대상으로 전날 오후 7시부터 당일 오전 9시 사이 방송된 일부 상품에 대해 제공되며, 고객들은 주문한 상품을 당일 저녁에 받아볼 수 있다.

 

지난 11월부터 일부 방송 상품에 대해 서비스를 시작한 한진은 안정적인 운영 체계를 구축하여 고객들에게 더욱 빠른 배송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서비스로 고객들은 아침에 주문한 상품을 저녁에 받아볼 수 있어 기존 배송 방식보다 훨씬 빠르고 편리한 경험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한진은 당일배송 외에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2021년 해외직구 상품의 당일배송을 도입한 이후, 이를 서울 전 지역으로 확대했으며, 2024년에는 NFA 상품에 대해서도 당일배송을 시작했다. 또한, 일요일 배송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휴일에도 상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한진 관계자는 “당일배송과 같은 특화된 배송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더 많은 지역과 상품군으로 서비스를 확장하여 물류 혁신을 선도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것”이라고 밝혔다.

 

헬로티 김재황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